5 Simple Techniques For 발로란트핵
5 Simple Techniques For 발로란트핵
Blog Article
이후에도 전세계적으로 핵 툴들을 총망라해 검거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한다. 분석팀에서는 포인터/메모리 가상화, 코드 암호화, 섹션 서플 등의 기술을 사용하며 지속적인 분석을 통해 대응중이며, 분석 팀과 머신러닝 팀이 통계, 로그, 프레이 패턴을 분석해 새 기술을 개발중이라고 한다.
중력: 자신의 클라이언트 상에서만 중력을 조절하여 점프시 높게 점프하고 내려갈때에는 천천히 내려온다. 대신 공중에 있을때에는 이동이 빠르다. 정식 버전에서는 이동 검증이 이루어지는지 스피드핵 대신에 점프 관련 핵이 늘어났다.
탱템을 꽤 갖춘 상태에서 상대가 트루뎀도 관통력도 거의 없는데 딜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들어 오거나 딜량 기대값이 높지 않은 스킬에 즉사급 대미지를 받았다면 의심해 보는 것이 좋다.
최근 나타난 신종 핵으로 ,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 기준으로 적과의 에임 거리에 따라 핑을 늘리거나 앞당겨서 적의 잔상을 맞춰도 타격 판정이 나게 된다.
그나마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여러 명의 유저가 신고를 한꺼번에 한다면 빠르게 제재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신고는 필수.
아나 : 궁극기를 시전하거나 근처에 있는 적에게 자동으로 수면총을 맞추는 기능
헌데, 사용하기에는 불편한감이 있어 직접 하드웨어식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 구현 과정에서 반동에 관련된 데이터는 구현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리플레이를 보더라도 이사람이 핵쟁이인지, 단순히 잘 쏘는 사람인지 구별을 할 수 없다.
공반핵: 공격을 반사한다. 상대가 쏜 총알이 다시 상대에게 적중한다. 관전시에는 말도 안되는 반응 속도로 표적쪽으로 총이 향하는 것처럼 보이며, 본인에게 총알이 되돌아온다.
결국 닉변한 유저를 비롯한 유명 핵 사용 유저들은 영구 정지당했다. 문제는 개인정보 보호법을 구실로 들어 절대 제재 대상의 정보를 공개하지 않던 라이엇 코리아가 매우 이례적으로 핵 유저들의 아이디를 일부만 가리고 공개했으며, 신속하게 영구정지 수준의 철퇴를 내렸다는 것.
배틀그라운드가 침체기에 들어선 상황에서 다른 경쟁작들이 무료로 풀리면서 경쟁력이 약해진 상황인 만큼 배그가 무료화되는 것은 예정된 수순이었고, 필요한 일이라는 의견이 많지만 무료화가 되면서 핵이 더 많아질 수 있다는 우려는 계속 나오고 있다.
고로 착지상태가 아닐 경우 이동 검증이 배틀그라운드핵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중력 관련 핵이 나온듯 하다. 비슷한 방식으로 엎드린 자세로 엄청난 스피드로 움직이는 핵도 있다.
온라인 게임에서 이런 게 가능하다는 것 자체가 이미 막장 중의 막장인데, 더 황당한 것은 이미 라이엇에게 여러 번 경고를 했는데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 배포되지는 않았다고 한다.
대표적으로 중화기병 같은 경우에는 체력이 상당히 높고 라인하르트와 비슷한 돌진까지 가능해서 악용하면 상당히 위험했다.